주식 공급량 증가 가능성으로 트럼프 미디어 주가 하락

ai 투자 : 트럼프 미디어 & 테크놀로지 그룹의 주가는 월요일, 회사가 향후 추가 주식 매각 가능성을 시사하면서 18% 하락하는 등 큰 폭의 하락세를 보였습니다. 이러한 움직임에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회사 지분 전량 매각이 포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.

ai주식/주식ai :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트루스 소셜을 운영하는 이 회사는 지난 3월 26일 디지털 월드 어퀴지션 코퍼레이션과의 합병을 통해 처음 상장된 이후 주가가 등락을 거듭하고 있습니다. 주가는 시초가 70.90달러에서 월요일 종가 26.61달러로 거의 60% 하락했습니다.

월요일에 제출된 등록 명세서는 특수 목적 인수 회사(SPAC)를 통해 상장한 기업의 일상적인 절차입니다. Cooley LLP의 증권 변호사 피터 번에 따르면, 이 단계는 일반적으로 특정 주주가 주식을 매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의무화되며, 이러한 등록 없이는 자유롭게 거래할 수 없습니다.

이 서류가 반드시 회사 계열사의 즉각적인 매각 계획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지만, 보호예수 기간이 종료되거나 해제되면 트럼프가 자신의 보유 주식을 매각하는 데 필요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것은 분명합니다. 이 문서에는 트럼프의 지분 1억 4,480만 주를 포함해 1억 4,610만 주를 매각할 수 있는 가능성이 드러나 있습니다. 이 수치는 트럼프가 현재 소유하고 있는 7,875만 주와 회사의 특정 실적 목표 달성에 따라 추가로 취득할 수 있는 주식을 합한 것입니다.

또한 이 서류에는 회사 공모 과정에서 발행된 특정 워런트가 행사될 경우 매각할 수 있는 2,150만 주가 추가로 언급되어 있습니다.

다가오는 11월 대선에서 공화당 후보로 출마한 트럼프는 성인 영화 배우에게 은밀한 돈을 지급한 혐의로 맨해튼에서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. 그는 이 사건에 대해 무죄를 주장하고 있습니다.

로이터 통신이 이 기사에 기여했습니다.

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.